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 것/밥집

깔끔한 인테리어의 샤브샤브 뷔페 " 해밀 " _ 분당 서현

개인적인 평가 : 비싸지 않은 가격과 깔끔한 식당으로 가족끼리 식사하기 무난한 샤브샤브집 !

 

  맛     : ★★★☆☆ (평범한 샤브샤브 맛, 샐러드바는 가지수가 많은 편이었지만 맛은 쏘쏘)

 

분위기 : ★★★★☆ (깔끔한 인테리어, 산만하지 않아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으나 차가 없으면 가기 불편한 위치) 

 

가성비 : ★★☆☆☆ (요즘 뷔페 스타일이나 무한리필 샐러드바가 많은데 비교하면 가격이 싼 느낌은 아니다.)

 

 

 

샤브샤브 먹으려고 블로그 검색해보다가 깨끗해보이고 음식 가지수가 많아보여서 먹으러 갔다.

 

위치가 대중교통으로 가긴 조금 애매한 위치라 그런지 사람이 많고 복잡한 편은 아니었다.

 

 

 

블로그에서 본 가격과는 조금 다르다 아마 최근에 가격이 바뀐 것 같다.

 

한우만 아니면 주말에 2만원. 뷔페 주말 가격치고는 적당한 가격인 것 같다.

 

 

 

 

처음에 육수에 채소 넣어서 고기랑 세팅이 되어나온다.

 

채소가 부족하면 샐러드바에서 이용 가능하며 칼국수, 죽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료가 준비되어있다.

 

 

 

 

보글보글 새벽이라 그런지 사진보니까 배고프다.

 

먹느라 사진을 많이 안찍었다. 나는 기록보다는 먹는게 우선인 사람이니까 ㅋㅋ

 

 

 

 

샐러드바 음식들은 대체로 맛이 괜찮은 편이었다.

 

요즘 먹는 양을 줄이고 있어서 그런지 슬프게도 많이 먹지는 못했다.

 

 

 

 

초밥이 종류가 많은 편이지만 일반 초밥집에서 먹는 것보다 맛은 좀 떨어지는 편이다.

 

생선이 얇은 편이고 냉동을 쓴 듯한 느낌이랄까...

 

 

 

 

디저트는 종류도 몇가지 되고 맛도 적당히 괜찮은 것 같다.

 

항상 뷔페가면 밥보다 디저트가 더 관심이 ㅋㅋㅋ

 

 

 

 

 

주변에 산책할수 있을 것같았는데 비도 오고 귀찮아서 바로 귀가.